작성일 : 24-02-24 14:57
글쓴이 :
정보걸
조회 : 469
|
다른 사람을 위해 차를 빌려주고 싶으세요? 항상 쉽지는 않지만, 작동하는 한 가지 방법이 있어요!
다른 사람이나 직장에서 다른 직원을 위한 선물로 차를 빌려주고 싶다면 어떻게 작동하는지 또는 가능하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대답은 간단하지 않습니다.
엄밀히 말하면 다른 사람이 차를 집어 들고 운전하면 차는 당신 이름으로 빌릴 수 없습니다. 임대업자들은 법적 계약서에 이름이 있기 때문에 예약자가 그것을 가져 오라고 요구합니다.
물론 자동차는 비싸고 누가 운전대를 잡고 있는지 알아야 합니다. 임대 계약서에 이름이 없으면 일이 복잡해지고 추가 보험도 무효화됩니다.
이것은 임대 회사와 귀하를 보호합니다. 렌터카 경험이 정말 좋길 바랍니다. 그래서 여기 당신이 알아야 할 것이 있습니다! 다른 사람을 위해 차를 빌릴 수 있을까요?
다른 사람을 위해 차를 빌릴 수 있는지 궁금해하면 대답은 '아니오'이지만 '예'입니다.
다른 사람이 주워주도록 자기 명의로 차를 빌릴 수는 없습니다. 그러나 자신의 이름으로 예약을 하고 다른 사람을 추가 드라이버로 추가할 수 있습니다.
차를 빌릴 때 일반적으로 차량을 이용할 모든 운전자의 이름을 제공해야 합니다. 렌터카를 빌린 사람은 보통 운전면허증과 신용카드 정보를 제공해야 하지만 렌터카 계약서에 운전자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누가 내 렌터카를 운전할 수 있습니까?
렌터카를 빌리기 전에 렌터카 업체에 추가 운전자와 관련 수수료, 제한 사항에 대한 구체적인 방침을 확인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이렇게 되면 운전면허를 받은 모든 사람이 적정한 보험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됩니다.
기본적으로 공인된 운전자는 다음과 같습니다 : 1 차 임대인 : 나이, 면허 및 카드 요구 사항을 충족해야 합니다. 추가 운전자 : 수수료가 부과되고 동일한 요구 사항을 충족해야 합니다. 연령 제한 : 운전자는 25 세 이상이어야 합니다. 면허 요건 : 모든 운전자는 유효한 면허가 필요합니다. 보험 적용 범위 : 모든 운전자가 보험에 가입하도록하십시오.
장기렌트카 비교견적 https://kautorent.co.kr/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