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일 : 23-11-17 07:04
오늘은 결혼준비하면서 많이 찾아보시는 웨딩홀이야기
|
|
글쓴이 :
이수진
조회 : 50
|
오늘은 결혼준비하면서 많이 찾아보시는 웨딩홀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저 역시 10월 예식을 준비중인 예비신부로서 직접 발품팔아 알아보고 비교해서 계약한 곳이기 때문에 더욱 자신있게 추천드릴 수 있답니다. 제가 선택한 홀은 전북권에서는 이미 유명한 “라망스튜디오”입니다. 라망스튜디오는 전국 체인점이라서 서울에서도 인기있는 스튜디오랍니다. (서울 본점)
웨딩홀과 스드메 패키지 상품 중 어떤것을 해야할까요?
결혼식장(웨딩홀)이랑 스드메가 무슨 상관이냐고 물으신다면 대답해드리는게 인지상정! 일단 먼저 말씀드리자면 두가지 모두 따로따로 진행하셔도 무방하지만 시간절약 차원에서 같이 하는걸 추천드려요. 그리고 각각 장단점이 있지만 개인적으로는 ‘스드메’패키지를 추천드립니다. 우선 드레스샵 투어같은 경우엔 최소 2~3군데 이상 돌아다녀야하는데 체력소모가 굉장하거든요. 특히나 직장생활하시는 분들은 주말밖에 시간이 안나는데 평일에 쉬는 샵들이 대부분이라 일정잡기가 쉽지 않아요. 그래서 한곳에서 해결하면 훨씬 편하답니다. 또한 여러 업체들을 둘러보면서 마음에 드는 스타일을 찾을 수 있고, 내 취향에 맞는 메이크업&헤어스타일을 미리 알아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전주지역 웨딩홀 종류 및 특징은 어떻게 되나요?
전주는 크게 4개의 지역으로 나눌 수 있어요. 1. 송천동-에코시티/혁신도시 등 신도시 위주 / 신시가지쪽 위치함
2. 효자동-도청 근처 중심상권 밀집되어있음
3. 중화산동-신시가지 다음으로 상권 발달됨
4. 서신동-전북대병원 근처이며 단독홀 많음
위 순서대로 나열했는데 아무래도 유동인구가 많은 시내중심보다는 외곽 쪽에 홀이 몰려있고, 번화가일수록 주차공간이 협소하다는 단점이 있어요. 하지만 교통편이 편리하기 때문에 접근성이 좋고, 음식맛이 좋다는 장점이 있지요.
웨딩플래너 없이 혼자서도 충분히 해낼 수 있나요?
저는 처음에 플래너없이 하려고 했는데 주변에서 다들 만류하더라구요. 결국 전문가인 플래너에게 도움을 받기로 결정했어요. 물론 비동행서비스라서 수수료 부담없고, 동행 서비스처럼 강요하거나 불편하게 하지 않아서 좋았어요. 오히려 원하는 부분을 적극적으로 어필했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견적내주셔서 만족했답니다. https://www.blkspartanburg.com/
이제 막 결혼준비를 시작하신 분들이라면 막막하시겠지만 차근차근 알아보시면 어렵지 않게 하실 수 있으실 거예요. 평생 단 한번뿐인 날이니 만큼 후회없는 선택하시길 바랄게요!
|
|